상품 A/S 안내
- (주)하이즈홀딩스 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
- 구매 후 1개월 이후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의 A/S를 요청하시는 경우, 왕복 배송비와 수선 비용이 발생하며 이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가방(1년) / 캐리어 (5년) A/S가 가능합니다.
- 수선비용은 제품의 파손 정도에 따라 다르며, 수선 전 고객님과 상담 후 결정됩니다.
- 부자재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.
◆ 왕복 배송 비용
- 가방 / 캐리어 20형 : 12,000원
- 캐리어 26형 : 16,000원
※ 도서산간 지역은 상기 금액 외에 추가 운임이 발생됩니다.
◆ 캐리어 A/S 가능 부분
- 바퀴
- 잠금장치
- 손잡이(상단 손잡이 / 측면 손잡이)
- 카트(핸들)
- 측면 및 뒷면 지지대
A/S 불가능 : 캐리어 표면 파손 (판 깨짐, 본체 파손), 내부 및 외부 지퍼 손상 및 내부 버클 손상 (봉제 관련 수리)
◆ 유상수리
- 사용자의 고의, 과실에 의한 고장 등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
- 보증기간 내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손상
- 보증기간이 지난 이후 기능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
- 지정되지 않은 수리자가 개조 변경한 경우
◆ 무상수리
- 보증 기간 내 기능, 성능 품질 등 성능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